본문 바로가기

게임/그 외

애니팡4 '출석 보상' 은 들어간 순간 다 받아야 한다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애니팡4라는 게임을 광고모델일 아이유라는 걸 알고서 바로 다운받았어요. 애니팡이라는 게임을 첫 출시때부터 알고 있었어요. 벌써 그게임이 4번째 버전까지 나왔어요. 재밌는 기능도 있길래 종종 즐기곤 합니다.

 

캐릭터들도 많이 봤던 캐릭터도 있고 새로운 캐릭터들도 있더라고요. 다 귀여운 캐릭터들이에요.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애니팡4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애니팡4

 

애니팡4 출석보상

여러 이벤트 중에서 출석 이벤트가 있어요. 게임 속 에서는 자물쇠 모양과 함께 BONUS라고 떠 있어요. 이건 한 번 접근했을 때 9칸을 모두 열어야해요. 안그러면 BONUS가 없어져요.

 

총 9칸 중에서 기본 3칸 상자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더 선택하려면 광고를 보면 3칸을 더 열 수가 있어요. 그렇게 모든 상자를 열 수 있는 데 한 번 나가면 끝!

▲ 9칸 모두 열기

화면 왼쪽 위에 가장 좋은 보상이 어떤 건지 떠있어요. 매일 캐시아이템이 바뀝니다. 이 사진을 찍을 때는 불도저 아이템이었어요. 공헌도, 하트, 코인 등등을 주니까 받을 수 있는 보상은 모두 받아서 게임 즐겨보세요.

 

글을 마치며

애니팡4이 어려워서 한 번 필받으면 쭉 깨다가.. 막히면 안하고 있어요.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팸을 만든 상태여서 혹시나 또 착한분이 나의 팸에 들어왔나하고 한 번씩은 들어가서 봐요. 들어간 김에 또 게임도 즐기고 있어요. 출석 보상은 꼭.. 한번에 싹 다 받으세요. 모아두면 나중에 다 쓸 곳이 있을거예요.

 

저는 그렇게 코인들, 아이템들 모으는 재미로.. 받을 수 있는 건 할 때마다 다 받아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