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148. 도망자 데려오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8로 바꾼 후 좀전에 시비어드를 설치했어요. 게임센터 덕분에 새폰으로 바꿨어도 그대로 데이터가 이어져 오네요. 이것저것 구경하던 중 저도 모르게 시작된.. 퀘스트가 있어요. 오랜만에 한 덕에 예전에 하던 감을 다 잃어버리면서 새로운 퀘스트를 시작해버렸네요.


라로나 마을에서 에밀리아 퀵블레이드(NPC) 머리에 느낌표가 떠 있어서 눌러보다가 정규(?)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seabeard


Seabeard #148

꾸준히 이어지는 퀘스트가 시작되는 건지는 진행해보면서 내용을 수정해야할 것 같아요.

이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까지 진행되던 퀘스트는 없었습니다.


▲ 에밀리아를 통해서 새롭게 진행된 도망자 데려 오기 퀘스트는 불호른 농장에서 있는 풍차 주변 해변가에 도망자가 있더라고요. 싸우기 위해서는 전사가 필요하고, 싸울 때 속도가 빠르니까 집중해서 빠르게 잡아요.


잡은 도망자를 데리고 다시 에밀리아 퀵블레이드에게 가면 완료되는 퀘스트입니다.


오랜만에 적어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글을 마치며

게임 관련해서 지금도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랜만에 접속해서 하다가... 시작해버렸네요. 정말 오랜만에 해보는 거라서 예전 감각을 다 잃어버렸어요. 이전에는 모든 퀘스트 관련해서 스크린샷을 찍었는 데 게임 하다가 아차! 싶더라고요.


이 퀘스트는 이전에 어떤 퀘스트과 연계되어 진행되는 퀘스트가 아니라 새롭게 시작되는 퀘스트예요. 이 퀘스트가 또 다른 퀘스트의 시작을 알리는 퀘스트같아요. 진행해보고 이야기를 좀 봐야지만, 어떤식의 진행인지.. 감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결론은 이 퀘스트 앞전퀘스트 없는 것 같아요.


이 다음 퀘스트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하는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오랜만에 시비어드 글로 인사하네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는.. 해봐야 알 것 같아요.

시비어드인분들 오랜만이에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