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배경화면

레드벨벳 171210 인스타그램 정말 분위기 좋은 배경사진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8 해상도에 맞춘 750×1334크기입니다.


2017년 12월 10일 레드벨벳이 인기가요에서 피카부로 1위를 했어요. 기쁜일과 동시에 10일에 기차여행까지 진행되었죠! 전 왜 몰랐을까요. 도전이라도 해봤을 텐데 정말 아쉽네요. 기차여행하러 가는 중이었는지 레벨이가 풍경이 예쁘다 찍어 올려준 사진이 있어요. 보자마자 정말 너무 예뻐서.. 배경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만들어버렸어요.

▲ 잠금화면과 홈화면도 바로 적용해서 찍었어요. 다리와 노을.. 그리고 위아래 모두가.. 전체적으로 정말 예뻐요. 어쩜 이리 예쁘게 찍은 건지.. 정말 예뻐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날이 너무 좋아서.. 배경화면으로 만들 수 밖에 없었어요.


배경화면


글을 마치며

그저 풍경이 예뻐서. 레드벨벳이 찍은 거여서. 느낌이 너무 좋아서. 팬들과의 추억을 만든 좋은 자리여서. 정말 보기 좋아요. 트위터에 글이 올라가면 배경화면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게 또 올릴 생각이에요. (@popcorn384)에서 다운로드 하셔도 돼요.


레드벨벳 흥을 돋우자! 피카부 1위 정말 축하해요. 올해도 정말 많은 곡들과 수많은 활동이 있었는데 팬 입장에서는 정말 고마워요. 늦게 좋아하기 시작해서 미안해요. 앞으로 꾸준히 응원할게요. 이 배경화면은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느낌. 따뜻해지는 느낌. 차분해지는 느낌이라서 마냥 좋아요.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