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레드벨벳

레드벨벳 러비캡 화이트! 입금 완료, 이제 블랙과 배송을 기다릴일만 남았다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레드벨벳 팬분이 직접 제작하신 러비캡...을 알게 되어서 트위터에서 찾아보니 더이상 구매가 불가능하더라고요.

러비캡이 굉장히 깔끔하고 포인트가 되어 있는 모습에서 훅 끌렸어요. 언젠가 또 구매할 수 있는 날이 오겠지 싶어서 기다렸더니 이번에는 블랙뿐만 아니라 화이트까지 판매한다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우여곡절 끝에 화이트 1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러비캡 판매자분께서 메일로 구매방법 및 가격등을 상세히 알려준다 해서 기다리고 또 기다렸죠.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관련해서 올려주신 트위터를 먼저보는 바람에 '나만 메일이 안 왔나.. 나 아니었나..' 했는데 저와 같은 마음이었던 분들이 있었는지 메일을 아직 안 보냈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


좀 더 기다리니깐 메일이 왔어요! 새벽이었는데 폼 만드시고 메일 발송하시느라 고생하셨을거예요..T^T

화이트 색상도 가질 수 있게 되어 기쁜마음에 메일 보고서 바로바로 넣었어요.


화이트 러비캡

▲ 입금 후 작성한 폼!의 마지막 모습이에요. 러비캡 화이트. 입금까지 전 모두 완료했어요. 81개 중 화이트 1개는 제것입니다!


모든 인원이 다 찬 후에 진행되는 느낌이라서 저라도 먼저 해야겠다 싶어서 다 해버렸어요.^^

9월 14일까지 입금+폼 작성이 완료되어야 한다했는데 전 미리미리 다 했네요.

이후, 2분이 입금 후 폼 작성을 안 해서.. 취소되고 새롭게 2분을 뽑아서 81명 모두 완료되었다는 트윗을 봤네요.

(화이트를 이제 기다리면 돼요!)


글을 마치며

제주도 놀러가서 모잘 잃어버려서 모자가 급히 필요한 데, 예쁘다고 느꼈던 러비캡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뻐요. 직접보면 또 얼마나 예쁠지 기대됩니다. 이제 남은 건 블랙!입니다. 블랙!은 여러개 주문해서.. 하나는 쓰고 다니고 다른 건 보관해두려고요. 모자가 동글한 모양이라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화이트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블랙도 꼭! 성공하게 해주세요. 러비캡님 멋진 모자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레드벨벳 흥을 돋우자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