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배경화면

배경:: 여섯가지 색의 광선(네온)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5용에 맞춘 640×1136 크기입니다.

지식in에서 배경화면 관련 글을 보고서 아이폰5용으로 간격 조절을 하여 만든 배경화면입니다.


▲ 잠금화면과 홈화면에서의 모습입니다. 제가 배경화면을 만들 때는 상위 2줄을 아래로 독바전까지의 공간에 이미지가 올 수 있도록 위치조정을 하고 있어요. 간격 맞추려고 오랜만에 산수 좀 해봤네요.


배경화면


글을 마치며

적용해놓은 걸 보니, 원래 배경보다는 톤 다운이 된 느낌이 드네요. 다른 기종의 경우는 원본 이미지로 가지고 있지 않아서 배경화면 만들기가 어렵네요. 색 배색이 예쁜 것 같아서 배경화면 설정해놔도 보기 좋았어요.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