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배경화면

배경인증:: 양띵TV 12월 휴대폰 배경화면 인증

반응형


팝콘입니다.


배경화면 인증글 첫! 글입니다.

만들거나 찾은 배경을 올리곤 했었는데, 직접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할 수 있을 경우에는

이런식의 인증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매달 해당 달의 분위기에 맞춰서 새로운 배경화면이 공개되고 있어요.

지난달도 이뻤는데, 이번달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모습이라서 한번 찍어봤어요.


사용중인 폰은 아이폰5 입니다.

아이폰5 배경화면에 딱 맞추려면 640 x 1136 크기여야 합니다.


배경화면 인증

▲ 잠금화면(왼쪽), 홈화면(오른쪽) 모습입니다.

다주, 후추, 깡정커플(강석&양띵(지영)), 서넹, 미소, 루태, 사식, 눈꽃, 콩콩의 모습이 다함께 있네요.

삼식 산타의 썰매는 뚱이가 끌어주세요. 뚱이 모습도 어쩜 저리 귀여운지. 삼식님은 썰매타고 가면서 졸고 있나봐요ㅋㅋㅋ

YDTV 멤버들의 모습이 하나하나 다 귀엽네요. 눈덩이를 한아름 안고서 해맑은 후추님ㅋㅋㅋ 많은 양의 눈을 본 다주님은 땀땀땀 (다주&후추의 어색한 실제 모습... 생방으로 잘 봤어요 ㅋㅋㅋ), 트리에서 빼꼼 얼굴을 내밀고 있는 문어쥐 서넹님, 상자 속에 쏙 들어가 있는 루태님(한 번 따라해보시려나요?!), 사슴뿔 달고 있는 눈꽃님! 실제로 후드쓰고 저렇게 쓰면 눈수니? 눈순이? 분들이 더더더 빠져들겠죠. 눈사람 콩콩님도 엄청 귀엽잖아요, 캐릭터로 만들어도 귀여울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이폰5도 딱! 예쁘게 들어가네요. 독바보다 살짝 위쪽이라서 제가 생각한 부분에 위치해서 전 굉장히 만족해요. 글씨가 그냥 검정색으로 나오면 좋았을 것을... 저렇게 표현되어 버리네요. 파일의 해상도 자체가 커서 확대해서 보시면... 멤버들이 더욱더 귀엽게 보여요.

확대해서 보니깐 눈꽃님 코가 루돌프처럼 빨갛게 되어있어요. 섬세합니다 정말...! 크게 해서 보세요. 두번보세요.


배경화면 다운로드

이미지를 휴대폰에 적용해서 인증사진을 찍어 올린만큼 직접적으로 배경화면을 올리진 않고 해당 이미지를 받을 수 있는 링크를 공개할게요.


> 배경화면 다운로드 링크

http://cafe.naver.com/familyyd/2337110


글을 마치며

크게 해서 보고 있자니... 멤버들 얼굴들과 겹치기도 하고 개구진 모습, 귀여운 모습이 오버랩되어서 마냥 좋네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받는 YDTV되면 좋겠어요. 꽤 많은 멤버인데도 멤버별 개성이 제각각이라는 게 신기하네요. 이렇게 많이 늘어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인사할 때 전 멤버가 함께 서서 꽉 찬 화면을 볼 때 뭔가 모르게 기분 좋더라고요. 응원할게요~


도움되셨다면 댓글과 ♡ 부탁해요.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