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오를리 이벤트 던전(빛을 부르는 자) 어려움 성공&보상

반응형


팝콘입니다.


신규 영웅인 오를리가 생기면서 시작된 이벤트입니다.


11월 30일 이후 오를리 이벤트 던전인 '빛을 부르는 자'를 하실 수 있어요.

하루에 한 번만 클리어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오를리 전용 장비 획득할 수 있어요.


> 세븐나이츠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beunnaicheu-for-kakao/id741949324?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sknights&hl=ko


오를리 이벤트 던전

11월 30일(목) 업데이트 이후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모험 입장 - 스페셜 던전 - 스페셜 던전 - 이벤트 던전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어요.

등장하는 영웅은 각성한 칼헤론과 주인공 태오입니다. 3가지 난이도가 있는데, 저는 어려움으로만 진행했고, 어려움에서는 칼헬론 2마리, 태오 이렇게 총 3마리(명)가 나옵니다.


제가 꾸준히 깨는 덱을 소개할까 합니다.

세인, 델론즈, 멜키르, 키리엘, 린을 데리고 갔어요. 펫은 델로입니다.


총 2라운드로 진행되며 1라운드는 유리, 소이, 풍연이 나오고, 2라운드는 오를리, 태오가 등장합니다.

1라운드 3마리는 한 번에 다 잡을 수 있어요. 2라운드에서 오를리와 태오의 무적화?가 있어요. 태오는 부활까지 하니, 그 부분 참고해서 영웅을 데리고 갔어요. 태오 잡으려고 멜키르를 데리고 간거랍니다. 키리엘, 델론즈도 턴 제거가 있어서 다들 무자비하게 때렸어요.


보통은 2분 30초정도 걸려서 깼어요.

이벤트 던전을 할 때마다 대부분으 3개씩 받았어요. 이벤트 참여 열심히 하라고 아이템 잘 줬나봐요. 덕분에 제련석? 광석도 함께 얻어서 잘 사용했어요. 오를리의 양산이라는 전용장비는 100%획득이었어요. 능력내용에만 차이가 좀 있어요.


이벤트 진행중의 주의사항입니다.

※ 이벤트 던전은 매일 00시 이후 첫 접속 시 입장 횟수가 초기화되며, 1일 1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 기존 스페셜 던전과 입장 횟수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예 : 이벤트 던전 1회, 기존 스페셜 던전 1회 입장 가능)

※ 오를리 전용 장비는 100% 등장하며, 확률적으로 오를리 장비와 재련석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어떻게 깨야하나 이덱 저덱 다양하게 해봤는데, 이렇게 깨는 게 제일 효과가 좋더라고요. 시간도 오래 안 걸려서 만족스럽게 훅-깨고 다른거 하고 그랬네요.


제련석은 대체 어디에 써야할까요? 저는 현재 딱히 필요가 없어보여서 쟁여놓기가 그래서 하나씩 팔아놓고 있어요. 골드 더 벌 수 있또록 판매가격 더 올려주면 좋겠어요.


도움되셨다면 댓글과 ♡ 부탁드려요.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