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에이스 & 태오 리메이크 기념 코스튬 판매, 에이스 달타냥 구매

반응형


팝콘입니다.


에이스와 태오가 리메이크가 되면서 기념 이벤트입니다.

1월 8일부터 에이스와 태오 전체 코스튬이 판매되고 있어요. 두 영웅의 코스튬이 총 10개입니다.

에이스가 6개, 태오가 4개예요.


내일 업데이트가 뜬다 해서 업데이트 전까지만 이 코스튬을 살 수 있어요.

판매 될 당시엔 못 샀던 코스튬을 이번기회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세븐나이츠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beunnaicheu-for-kakao/id741949324?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jenm.sknights&hl=ko


    에이스 & 태오 코스튬


판매하는 코스튬들 이미지를 모아봤어요.


    에이스

▲ 기본 코스튬입니다. 에이스 기본 코스튬도 무사 느낌 잔뜩 나죠.


에이스 코스튬은 총 6개예요.

훈련도감, 칼날의 폭풍, 달타냥, 월광의 무사, 푸른 달빛, 화이트카틀레야 순으로 이미지가 보여집니다.


코스튬 가격은 각각 다 똑같아요. 코스튬 목록을 누르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 하나의 코스튬을 사려면 루비 250개, 토파즈 15개가 필요합니다. 


    태오

▲ 태오 기본 코스튬입니다. 멋지죠. 몇 컷 찍어봤는데 저 자세가 멋지더라고요.


태오 코스튬은 총 4개예요.

흑월의 십자가, 청풍명월, 해일 함장, 검은 밤바다 순으로 이미지가 보여집니다.


    달타냥 구매

▲ 못 샀던 에이스 코스튬들 중에서 가장 탐났던 코스튬이에요. 보면서 귀엽다고 느낀 코스튬이라서 살까말까 고민 계속 하다가 구매했어요. 옷 색상이 파란색인 점도 있고 의상이 귀여워요. 모자도 귀엽고요. 얼굴을 가리는 게 흠이긴 한데 전체적인 느낌이 귀엽더라고요.


푸른 달빛과 달타냥 중에서 어떤걸 쓸가 엄청 고민중이랍니다.


    코스튬 이미지

세븐나이츠는 업데이트 내용에 맞게 로딩화면으로 나와요. 덕분에 로딩이미지 보는 재미도 있어요. 보이면 한 컷씩 찍고 있어요.

▲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에 가면 이 코스튬에 나올 당시 카페에서 소개로 올라온 이미지들도 있어요.


    글을 마치며


코스튬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마음에 드는 게 생길 때마다 구매해야 하는 고민에 빠져들고 있죠. 하나 선택하면 쭉 쓰는 편인 데 이렇게 코스튬이 늘어날 때마다 뭘 쓸까 고민을 엄-청하게 됩니다. 태오와 에이스 코스튬 중에서 사고 싶었던게 있었다면 이번이 기회예요.


그래서 저도 달타냥 코스튬을 샀어요... 고뽑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바꿨어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